본문 바로가기

후기

미니 USB 선인장 가습기, 사무실용으로 구입한 후기

반응형

건조한 가을,

가습기가 필요한 계절이다.


5년 정도 사용한 사무실용 미니 가습기의 고장으로 새 가습기가 필요했다. 주변에서 가습기의 생수통을 새로 갈지 않으면 위생적이지 않다고 했다. 내가 사 먹은 물은 피지 생수와 에비앙 생수인데 구멍이 안 맞아 늘 쓰던 것으로 썼었다. 이번에 새로 산 가습기는 닦아 쓸 수 있는 것으로 정하고 이왕이면 보기도 좋은 것으로 골랐다.


 

선인장 가습기 후기

 

 

 

단순하게 on/off만 있어 분무 양을 조절할 수 없다. 알고 샀지만 사용해보니 분무 조절할 수 있고, 양이 펑펑 쏟아지는 것이 나에게 더 맞는 듯하다.

(하단 영상 참조)

 

 

 

 

 

 

디자인은 선인장 화분 모양으로 예쁘다. 분무양은 작으나 사무실에 두고 쓰면서 기분이 좋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처음에 온 가습기는 불량이어서 교환했다. 가습기 입구가 마감이 잘못된 것이었다. 기분이 좋지 않았지만, 사장님이 바로 새것으로 보내주셨다. 가습기 심지도 추가로 구매했는데, 나중에 따로 사려면 또 알아보고 배송료 붙고 하니 한 번에 심까지 추가로 샀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설명서 중국어로 되어있어 생략

 

 

 

 

 

 

점심시간을 이용해 회사에서 선인장 가습기의 동영상을 찍어봤다. 분무하면서 약간의 소음이 있다.

 

 

 

 

 

오난코리아 루메나 N9-H2O 선인장 가습기

 


사용팁!

PC/노트북 USB 전원 및 5v, 0.5A 전원 어댑터 사용하기

첫 사용 시 코튼 필터 충분히 적시기(마른 필터를 사용하면 20분가량 걸립니다.)

진동자 청소할 때 물 묻힌 면봉으로 가볍게 닦기.

아로마 오일은 될 수 있는 대로 사용하지 않기. (필요하면 2~3방울 이하 사용)

세균 번식을 방지하기 위해 될 수 있는 대로 수돗물을 사용하기

장시간 사용하지 않을 때는 내부를 깨끗이 닦은 후 보관하기



 

 

다시 산다면? 분무 팡팡 되는 것으로 사고 싶다. ㅎㅎ 아침에 한번 물 뜨면, 퇴근할 때 반 통밖에 안 줄어든다. 이제는 반통만 물을 받는다.

장점은 예쁘다는 것ㅎㅎ

 

 후기 <끝>

반응형